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야말로 가성비 갑인 곳이에요. 대구 동구 피자 잘 하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곳 발견했어요. 코지하우스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까지 모두 가격이 착해서 좋더라고요. 거기에 시설도 최고에요. 최근에 가본 레스토랑 중에 가장 시설이 좋은 곳이었어요.

 

 

여기는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피자도 먹었거든요. 제가 피자 정말 좋아해요. 자주는 아니래도 한달에 한번 정도는 꼭 먹는 것 같아요. 그 날이 바로 피자 먹는 날이었어요. 여기 피자 가격이 저렴해요. 또한 특색이 있으면서도 맛있어요. 대구 동구 피자 맛집으로 추천해요.

 

 

 

여기 시설이 진짜 잘 되어 있어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요. 주차걱정이 전혀 없는 곳이에요. 코지하우스도 여러 군데 있어요. 여기는 대구 동구 코지하우스에요. 동대구점이라고 되어 있어요. 위치는 용계역 바로 옆이에요. 차를 가지고 와도 좋고 지하철 타고 오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단독건물 전체가 식당이에요. 진짜 넓게 쾌적하게 잘 되어 있어요.

 

 

 

 

직원분들 수도 많더라고요. 그만큼 세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매장도 넓어서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요. 단체를 위한 룸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고, 아이들이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네마룸도 있어요. 여기가 바로 놀이방 역할을 하는 곳이에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코지하우스는 10달러 스테이크로 유명한 곳이에요. 호주산 소고기 스테이크를 12,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이런 가격이 나올 수가 없지만 여기는 가능해요. 거기다가 파스타도 가격들이 전부 착한 편이에요. 이런 가격대 요즘 보기 힘들거든요. 피자도 모두 1만원 전후이기때문에 부담없이 외식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먹은 시금치 피자에요. 시금치가 듬뿍 올려져 있는 깔끔한 피자에요. 피자 도우가 좀 특별해요. 일반 도우가 아니라 페스트리 형식의 도우거든요. 그래서 산뜻하면서도 뭔가 이색적이고 특이한 피자에요. 피자 한판 주문해서 둘이서 나눠서 먹기 좋아요. 오랜만에 피자 먹었어요.

 

 

 

페스트리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산뜻한 식감의 피자를 먹을 수 있었어요. 거기다가 기름지지 않아요. 느끼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토마토, 시금치 등이 들어가서 밸런스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대구 동구 피자 가격 착하고 맛있는 곳으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런 곳에 오게 되면 에이드 한잔도 필수거든요. 이번에 가서 한라봉 에이드를 먹었던 것 같아요. 산뜻하면서도 시원하고 청량하니 맛이 좋았어요. 여기는 이탈리안 음식을 먹기 좋은 곳이에요. 피자, 스테이크, 필라프, 파스타 등등. 가족 모임으로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식당이에요.

 

 

"일부 내돈과 협찬으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