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에관한

대구 디저트 카페 추천 여기 괜찮네!

샬롯도블라도스 2023. 1. 6. 20:59
반응형

이 카페 괜찮네요. 대구 디저트 카페 추천 아주 좋은 곳 다녀왔어요. 요즘 여기가 아주 핫한 플레이스에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면서도 다른 곳에 없는 디저트들도 많고요, 공간 자체도 예쁘고 개성이 넘쳐서 좋아요. 디저트 먹기에도 좋고 이야기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카페라는 것이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러 가기도 하지만 공간 자체를 즐기러 가기도 하거든요. 여기는 그 두 목적에 아주 부합하는 곳이에요. 공간도 좋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맛있는 곳이거든요. 대구 이천동 꼬모맨션이라는 곳이에요. 대구 디저트 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대구 건들바위역쪽에 있는 카페에요. 지하철역과도 멀지 않아요. 자차로 와도 좋은 곳이에요. 전용주차장은 없어도 골목주차가 가능한 곳이거든요. 저녁에 들렀어요. 평일 저녁에 들렀더니 더 한가하더라고요. 저녁식사하고 난 다음에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꼬모맨션은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그냥 디저트가 아니라 정성들여서 만든 디저트들이에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거기에다가 진열방식도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특이하게 또 영국식 도넛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이런 도넛을 안 먹을 수 없었어요.

 

영국식 도넛이에요. 여러가지 속재료에 따라서 종류도 나뉘어지는데요, 저는 초코가 들어간 영국식 도넛을 먹었어요. 도넛의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고요. 일반 도넛 매장과는 또 다른 맛과 멋을 가지고 있어요. 이 카페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디저트에요.

 

 

커피 종류와 라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이번에 카페라떼 한잔했어요. 도넛과 함께 마시는 카페라떼는 더 맛이 좋았어요. 커피 자체의 쌉싸름함과 더불어 우유의 부드러움, 거기에다가 도넛의 맛까지 더해지니 이런 조합이 또 없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공간이 굉장히 이쁘게 잘 되어 있어요. 이런 분위기를 모던하다고 해야할까요. 일반 주택을 개조한 것 같기도해요. 마당도 있고 양옆으로 건물이 나뉘어져서 다양한 공간들이 예쁘게 연출이 되어 있어요. 대구 디저트 카페 추천으로 공간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