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에관한

현풍 점심특선 가성비 좋은 곳

샬롯도블라도스 2021. 10. 21. 22:01
반응형

여기가 저녁보다는 점심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저녁에 가도 좋겠지만 저는 점심에 가서 점심특선으로 아주 맛있게 먹고 온 곳이에요.

 

현풍에 있는 초원갈비라는 곳이에요. 현풍 점심특선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하고요. 단일 건물로 되어 있어서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전반적으로 시설도 좋은 곳이에요.

 

여기가 구이집인데요, 점심특선으로 돼지양념갈비정식 혹은 황제갈비살 정식이라고 해서 1인 12,000원이면 제법 알차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정통 고기집답게 실내 분위기도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긴 소파자리도 편하게 되어 있고, 일반 테이블 자리도 좌석이 편해서 밥 먹기 더 좋더라고요.

 

여기가 점심특선이 아니라면 가격이 좀 더 비싸죠. 이건 당연한건데요. 그래서 현풍 점심특선으로 여기에 와서 점심식사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것들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점심특선으로 먹은 갈비살이에요. 점심특선이라고해서 허투루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아주 구성도 좋게 나와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과 함께 김치전 같은 것도 나오고요.

 

역시 전문 고기집답게 갈비살 자체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아요. 또한 가스불이 아니라 숯불에 구워서 먹는 곳이에요. 숯의 퀄리티도 좋아서 고기 굽는데는 아주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황제갈비살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주 고기 자체의 육질도 좋고 풍미도 구수하고 깊어요. 장에 찍어서 먹어도 좋고 야채 샐러드와 같이 곁들여서 먹기에도 좋아요.

 

점심특선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고기와 함께 곤드레밥, 찌개, 반찬등이 같이 나오거든요. 특히 돌솥에 나오는 곤드레밥이 은은한 향도 좋고 밥맛도 아주 좋아요. 찌개도 맛있고요. 고기, 찌개, 돌솥밥에 다양한 반찬들.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현풍 점심특선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