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수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잖아요. 세상은 넓고 몸에 좋은 식품은 많더라고요. 이 햄프씨드도 그 중의 하나에요. 모르면 모르지만 알면 알수록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햄프씨드오일 즉 햄프오일, 팔레오 제품인데요, 여러가지 쓰임새가 좋은 오일이에요.

 

 

팔레오 햄프오일은 캐다산 100% 햄프씨드를 냉압착해서 만든 오일이에요. 샐러드, 무침, 볶음 요리에 참 좋은 오일이에요.

 

 

 

햄프씨드라는 것이 껍질을 벗긴 대마 씨앗이에요.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참 좋은 점이 많은 식품인 것 같아요

 

 

 

특히나 이 햄프씨드는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 필수 아미노산 9종 함유, 오메가 3, 6, 9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대마 종자의 껍질을 벗겨낸 환각 성분이 없는 씨앗이에요. 햄프씨드 자체로 먹어도 좋구요, 저처럼 오일로 여러가지 요리에 응용해도 좋아요.

 

 

 

대마라고 하면 좀 안 좋은 인식이 있지만 이 제품은 3번의 환각성분검사로 0.00% 안전한 일반 식품이에요.

 

 

 

같이 동봉된 설명서에 보면 각종 요리에 씨앗을 넣어서 먹기도 하구요, 압착된 오일을 넣어서 먹기도 해요. 특히 햄프오일의 경우는 발연점이 낮아서 튀김에는 적합하지 않구요, 각종 볶음 요리는 가능해요. 아니면 그냥 나물, 샐러드에 넣어도 되구요.

 

 

 

100% 캐나다산 햄프오일, 수퍼푸드라고 불리죠. 150ml 제품이에요.

 

 

 

팔레오 햄프오일은 식약처로 검역을 마친 안전한 식품이구요. 순수 햄프씨드 오일 캐나다산 100%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보관은 개봉후에는 건냉한 곳, 실온보관 하셔도 되요.

 

햄프오일로 여러가지 요리 응용이 가능한데요, 전 거의 매일 먹는 스크램블에그 할 때 넣었어요.

 

 

 

아침에 자주 먹는 스크램블에그.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쉽고, 빠르고 간편해요. 전 다른 간은 거의 안 넣구요, 양파, 파, 달걀 정도만 넣어서 먹어요. 그리고 나중에 케찹정도.

 

 

 

양파, 파를 다져주구요, 달걀을 넣어서 같이 섞어줘요.

 

 

 

 

햄프오일을 준비, 일반 식용유 대신 넣어주죠. 완전 고급져버리네요.

 

 

 

 

특이한 향이나 냄새는 없더라고요. 일반 식용유보다는 농도가 제법 진해요.

 

 

 

햄프씨드오일을 후라이팬에 두르고는 준비된 스크램블에그 재료를 부어줍니다.

 

 

 

그리고는 젓가락으로 살살 저어주면 달걀이 익으면서 스크램블 에그가 완성되죠.

 

 

 

다 되면 케찹을 살짝 뿌려주죠. 그러면 맛있는 스크램블에그 완성.

 

 

 

저렴하면서도 간편한 요리 스크램블에그에 햄프오일이 더 해져서 아주 고급진 요리가 되었어요. 아침 식사를 든든하게 먹는 것이 좋지만 시간도 없고 빨리 해결해야한다면 달걀과 함께 야채, 그리고 여러가지 좋은 성분이 많은 햄프오일 같은 건강식품을 첨가해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