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성못에 식당들이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은근히 또 놀이방 있는 맛집들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수성못 놀이방 있는 맛집 한군데 제대로 찾았어요. 규모가 상당히 크고 놀이방도 커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또한 감자탕이나 동태탕도 맛있는 곳이에요. 수성못 갔을 때 놀이방 있는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저는 아주 만족을 한 곳이에요.

 

감자탕은 누구나 다 좋아하는 음식인 것 같아요. 남녀노소 상관이 없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아이들 고기 좋아하죠. 특히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진한 국물과 함께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수성못 감자탕 맛집이기도 한 곳이에요.

 

수성못 바로 인근에 있는 감동애라는 곳이에요. 수성못까지 걸어서 2~3분도 안 걸리죠.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수성못 대로변에 있어요. 여기는 24시 운영을 하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건물은 3층으로 되어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는 곳이에요. 3층에 보면 키즈카페라고해서 아이들 놀이방이 아주 잘 갖추어져 있어요.

 

 

놀이방은 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요, 시설이 상당히 잘 되어 있어요. 작은 놀이방이 아니에요.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1층, 2층, 3층 모두 있거든요. 2층은 단체석으로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3층은 아무래도 놀이방이 있으니까 가족들끼리 가서 많이들 식사를 하는 것 같아요. 여기는 혼자 와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고 여럿이 와서 밥을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감동애라는 가게 이름이 감자탕과 동태탕에서 앞글자를 딴 것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감자탕, 동태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탕 뿐만 아니라 찜요리도 다양하게 있어요. 돼지등뼈와 함께 명태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수성못 맛집이에요. 또한 수성못 놀이방 있는 맛집이기도 하죠.

 

 

이번에 가서는 감자탕 중자로 주문을 했어요. 둘이서 가면 소, 3명이 가면 중, 4명이 가면 대자로 주문하면 딱 좋아요. 감자탕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는 그냥 기본 감자탕으로 주문을 했어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황태 해장국 정식, 코다리 정식이 있더라고요. 점심특선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김치, 깍두기 반찬과 함께 한가득 감자탕이 담겨져 나왔어요. 감자탕 고기는 이미 다 익었더라고요. 한번만 끓여서 야채를 익혀서 먹으면 되요. 반찬은 따로 셀프바가 있어요. 그래서 모자라면 언제든지 가서 먹고 싶은만큼 가지고 오면 되요. 감자탕에는 감자탕 고기와 더불어 깻잎, 버섯 등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 있어요.

 

 

한번 팔팔 끓이고 나면 이제 야채의 숨이 죽으면서 밑에 있는 고기가 보이기 시작하거든요. 시래기도 듬뿍 들어 있더라고요. 감자탕에 든 시래기는 부드러우면서도 정말 구수하고 맛있거든요. 고기를 먹다보면 섬유질도 같이 먹어야죠. 생야채도 좋지만 이렇게 시래기 먹으면 저는 속도 편하고 더 좋더라고요. 고기의 양도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요. 푸짐하게 끓여진 감자탕이에요.

 

 

고기도 뼈에서 정말 분리가 잘 되요. 손질도 잘 되어 있고 잘 삶겨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굉장히 구수해요. 간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죠. 고기의 양도 상당히 많고요, 고기와 함께 시래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수성못 감자탕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고요, 또한 수성못 놀이방 있는 맛집으로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도 좋은 식당이에요. 시설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